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트로트 황제 '임영웅' 건강검진 후 '잠정 활동중단' 선언.. 충격 (전문)

by 커플뉴스 2020. 12. 2.

임영웅 인스타그램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생애 첫 '종합 건강검진'을 받은 후 '반전 결과'를 받고 충격받았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오는 2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29회에서는 트롯맨 F4가 양방 병원에서 '종합 건강검진'을 받는 모습을 공개한다.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는 본격 건강검진에 앞서 문진표를 작성하면서 가족력을 비롯해 각자 건강에 대해 염려하는 부분들에 대해 털어놓는 시간을 가지기도 한다.

뽕숭아학당

특히 종합 검진 결과를 토대로 트롯맨 F4의 '신체 나이'중 가장 적게 나온 멤버로 최연장자 장민호가 꼽혔다. 신체 나이가 가장 많은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이하 임영웅 인스타그램

그런가하면 임영웅은 검진 결과를 받아들고 "오늘부로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겠다"라고 깜짝 선언, 충격과 혼란을 주기도 했다.

임영웅이 "내가 그동안 화를 많이 낸 이유가 있었다"라고 속내를 고백한 가운데, 임영웅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건지 트롯맨들의 긴급 건강 점검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지난 1년 간 쉼 없이 달려온 트롯맨 F4가 자신의 건강을 돌아보며 힐링을 느끼는 모습이 시청자 여러분에게도 편안한 웃음을 선사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29회는 오는 2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고 한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