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배우 김혜선, 세 번째 남편과 결혼 4년만에 파경..

by 커플뉴스 2020. 12. 9.

뉴스1

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혜선은 지난 9월 사업가 이차용 씨와 결별했다. 정확한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뉴스1

이차용 씨는 파산 상태에 있던 김혜선을 물심양면 도운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사실은 김혜선이 여러 방송을 통해 "지금의 남편에게 정신적, 물질적인 도움을 받았다"고 직접 말했다.

뉴스1

결혼 이듬해인 2017년 TV조선 '스타쇼 원더풀 데이'에 이씨와 함께 출연한 김혜선은 두 번의 이혼, 두 번의 결혼 생활로 지게 된 17억 원의 채무 등을 낱낱이 공개했다.

뉴스1

김혜선은 당시 방송에 이씨와 함께 출연해 "전 남편의 빚 문제로 일만 하고 있었는데 사기까지 당했다. '나는 죽어야 되나보다' 할 때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됐다. 남편 덕분에 많은 힘을 얻었다"고 새롭게 찾은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에코오가닉 공식 홈페이지

2016년 이씨와 결혼식을 올렸던 김혜선은 혼인신고는 하지 않고 사실혼 관계를 유지해 왔다. 여러 방송에 출연해 결혼 일상을 공개해 왔지만 약 4년 만에 세 번째 결혼도 결별로 끝났다.

온라인커뮤니티

한편, 김혜선은 1995년 처음 결혼했지만 8년 만인 2003년에 이혼했다. 이후 2004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지만 3년 만에 또 다시 파경을 맞았다. 김혜선은 이때 자녀의 양육권과 친권을 얻기 위해 거액의 빚을 떠안았다고 한다.

휴먼이슈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